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NOTICE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SUBJECT A/S 절차 안내 및 유의 사항
WRITER 토니웩 (ip:)
  • POINT 0점  
  • DATE 2023-11-02
  • RECOMMEND 추천하기
  • VIEWED 1115

안녕하세요, Tonywack 입니다.
A/S 관련 유의 사항과 절차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.


[A/S 유의 사항]

- 구매일부터 3년 이내의 상품에 한하여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- 제품 착용에 따른 사용감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관련 문의는 수선 접수가 어렵습니다.
- A/S는 손상된 부분을 보완하는 작업이며, 완료 이후에도 새 상품과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- 부자재 사용이나 작업 난이도에 따라 수선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*왕복 배송비 공통)


[A/S 접수가 불가능한 경우]
- 제품의 훼손 정도가 심한 경우 (늘어남, 심한 오염 등)
- 세탁 부주의로 인해 원단에 변형이 온 경우

- 착용에 따른 원단, 가죽의 이염 및 기타 손상 (가죽의 벗겨짐 등)


[A/S 절차 안내]
A/S 문의 및 접수 > 제품 이동 및 수리 > 수리 완료 > 본사 리턴 및 검수 > 배송

- 웹 페이지 우측 하단의 ‘채널톡’을 통하여 A/S 문의가 가능하며, 수리가 가능한 사안에 한하여 접수가 완료됩니다.
- 문의 시 A/S 원하시는 부분의 사진을 남겨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 및 안내가 가능합니다.

- A/S 작업 난이도와 손상 정도에 따라 상이하나 배송 기간을 포함하여 2주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
 


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채널톡을 통해 남겨주시면 자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.

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
FILE
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password ok cancel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